에어컨중고 장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25회 작성일 2020-09-26 08:09:48 댓글 0

본문

[정읍]10평벽걸이에어컨-중고설치

정읍시 실내스크린골프장에 10평 벽걸이에어컨을 중고제품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실내골프장 설치는 처음이네요~^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김종현 LS102 : 타사제품도 설치하시나요?
정영종 : 좋아요
김영관 : 영상 잘보았습니다 ^^
고생 하셨습니다
구독.좋아요.알람설정
national geography : 구독 취소 ㅅㅂ
쓸데없는것들많이 한다 진짜 씨 ㄱㅅ
마진혁 : 에휴..ㅋ 난 잘 모르겠다 ㅋ
최종민 마른장작 : 와~~
볼때마다 감동입니다
오늘 벽걸이 중고 설치했는데...
기존배관 그대로 사용해달라 하셔서 비용문제로 그러시나보다 하고 설치해드렸는데...
제 자신이 미워지더군요....
기존배관 모양이 안나와요 너무 굳어서...
커버의 필요성을 느낌니다
영상보고 배관 분할 용접 활용도 따라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승빈냉열 : 구독자중에 현수님이 컨탠츠 제안하셨는대 제생각도 새로운 컨탠츠가 한번쯤 필요해 보입니다 공구리뷰 곁들이면서 장비리뷰도
언제 한번 날잡으셔서 영상 찍으면 좋겠네요 기대하고 있을께요 ㅋ
김민수 : 에어컨은 반제품이 맞네요^^ 명품으로 만들어지네요!ㅋㅋ 마지막에 옆에거랑 비교데네요!옆에건 ㅠㅠ 영상 잘보아읍니다감사합니다
광주승빈냉열 : 어떤누구의 손길에 의해 캐리어제품이 빛을 발휘하는군요 임시방편으로 실리콘으로 도배을 한적은 저두 있지만 저렇게 많이 도배을 하는거 보고 또 하나 배우고 가네요 ㅎㅎ
근대 실내기 위에 점검구가 없어보이는대 용접은 어떡해 하셨는지 싹 편집되버렸나봐요
대박이 : 캐리어벽걸이에어컨이 저렇게 빛나 보이긴 처음입니다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한 설치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중고나라에서 중고제품을 빠르고 비싸게 파는 꿀팁! (ft.6일만에 27가지 천만원어치 팔기!)

#중고제품파는노하우 #중고나라

1. 귀찮아도 사진은 최대한 잘 찍어 올린다
2. 설명을 친절하게 잘 한다 : 왜파는지 뭐가 좋은지 얼마나 싼지
3. 직거래는 오게 만든다, 그리고 다른것도 판다
4. 할인을 과하게 하지 않는다
5. 가격조사 : 시세와 새제품 최저가 가격조사
6. 일괄판매 : 끼워판다
7. 뭐라도 사면 더 준다 : 필름 / 케이스 등등
8. 게시물을 자주 올린다(노출의 극대화)
9. 우편거래시 반드시 반품/환불 안되는걸 고지한다.
10. 답변을 빨리해 준다
11. 필요없는거(안쓰는건) 단돈 만원에라도 파는게 낫다.
12. 전자제품은 쓰지 않은지 한달이 되었다면 바로 판다
13.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도 판다
Jeeeun Monica : 꿀팁감사드려요! 고수의 향기가 나네여,,
다인 : 와 하루에 3번씩만 올리는 정도로도 충분하나요? 중고나라는 빛의 속도로 글이 올라와서 글이 죽죽 밀러나던데요
성한승우 : 계좌번호가 없어서 슬프네요
조미랑 : 전화번호가없으니까
아쉬워요.원목.책상과
5단서랍장을팔려고하는데~~
은지 : 저는 당근마켓에서 판매했는데 직거래하기 직전에 나루토 사진과 이거 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라고 보내지고 차단까지 당했는데 해결할 방법 없을까요?
ᄋᄋᄋ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살빼고 좀꾸미면 잘생기실것같아요
향기세상 : 미국 공식 애플 홈피에서 아이폰 8플러스 샀는데요
핸드폰이 너무 무거워 팔까 생각 중 입니다
모델명은 한국과 같은 모델명 입니다
파는거 가능 할까요?
불법이라는 이야기 때문에 많이 망설여지네요ㅠㅠ
M Ik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amandapark P : 중고나라 새글피드 무슨 뜻이인가요?
그리운 추억에애니메이션 : 그런데 물건 판매하는방법은 어떡해 하는거죠?알려주세요!ㅜㅜ어캐 올리나요?

중고에어컨 3만원에 설치 (유투브 보고 따라하기)


Capture every moment Couples gols : 알마요 어디요

... 

#에어컨중고 장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