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웨인스콧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2회 작성일 2022-01-27 22:14:09 댓글 0

본문

웨인스코팅 인테리어 1년 됐습니다. 이럴꺼면 돈들여서 왜 인테리어 했냐

#웨인스코팅 #웨인스코팅인테리어 #아파트인테리어


동영상 음량이 작아 편집해서 다시 올립니다.




인테리어 후 1년이 지난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

랜선 집들이 ! 지금 만나보시죵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hung__a
Blog - https://m.blog.naver.com/cndqhd
Email - cndqhd@naver.com
소현SOHYUN : 집 너무 예쁘게 꾸미셨는데요! 웨인스콧팅+화이트벽면 너무 예쁘네요ㅎㅎ
아이 키우는 집은 아무래도 짐이 많아서 처음 모습 그대로 유지하기가 힘들죠ㅠㅠ
넓은 집 인테리어 잘 보고 갑니다 :)
[먹고사는재미] 세계요리도전기 : 인테리어 이쁘게 하셔가지고 저번영상 보고
1년후 영상 본건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
거미다리에서 한번 얼음에서 박장대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집구경 잘 하고 가요~^^
최연선 : 찐현실..인테리어 알아보는 중에 타고타고 왔는데 욕심을 버리게 되는 좋은 영상이네요ㅋㅋ
Yaho야호야호 : 꾸밈없는 리뷰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아니 너무 재밌지는 않고 재밌게 잘봤습니다.
튜브야놀자 : 웨인스 코팅이 보통 견적이 얼마나 드셨어요? ㅎㅎ

웨인스코팅 인테리어 40평대 아파트 리모델링 하기 포세린타일부터 에어라트론까지 랜선집들이 :)

#웨인스코팅#포세린타일#아파트리모델링


요즘 정말 너무나도 바빴어요.

새로 이사가는 집 리모델링때문에

한달을 미쳐살았던거 같아요 .....


인테리어 관심 1도 없던 제가

이렇게 영상까지 제작하게 되고 정말 많이 배웠어요...


일하랴 애보랴 인테리어구성하랴 너무도 바빴던 한달이였네요


거실은 포세린타일로 시공하고 방들은 강마루 시공했어요

거실 천장엔 에어라트론도 설치했고,

시스템에어컨 샷시까지 올 수리 했답니다 :)


궁금하신 점은 영상의 댓글 또는 인스타로 댓글 주셔요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hung__a
Blog - https://m.blog.naver.com/cndqhd
Email - cndqhd@naver.com
충아밥먹자 : 문의가 너무 많아 메일보내는데도 한계가 있네요

인테리어할때 아무것도 몰랐는데 인스타랑 블로그보면서 맘에 드는거 다 캡쳐해서 제 의견이 거의 90 프로이상 들어갔어요..

문고리 문 손잡이 조명 타일 도기 다 제가 직접 골랐구요

저흰 시스템에어컨(800이상), 샷시(1500이상),뒷베란다확장에 가구도 다짯거든요 (안방붙박이,안방화장대,화장대앞장,주방장,싱크대,베란다장,드레스장 등등) 가구가 엄청 많이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평당 200정도 들었어요, 웨인스코팅이 목공이 많이 들어가서 비싸다고..ㅜㅜ 거실이랑 주방 바닥도 타일로 깔고, 전실이랑 화장실도 다 타일이라 금액이 좀 많이 들어갔어요 ㅜㅜ

타일도 강남에서 골라서, 일반 타일보다 가격이 거의 두배였구요..

업체는 지역이 맞아야하는 부분이라 , 그분이 서울 노원 상계 경기북부(의정부 동두천) 쪽만 하시더라구요.. 지역 맞는 분들만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소개드릴게요. ^^
Ashley Kim : 너무 이쁜집이네요♡♡
심플하면서도 적당히 클래식?한 느낌은 그레이컬러와 웨인스콧팅 덕분일까요.
아치에 그레이컬러 양문여닫이형중문,골드손잡이까지 욕실.주방 모두모두 세련왕창
제니퍼 : 인테리어 전체비용과 업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꼭 제가 하고싶은 컨셉이예요 너무 너무 예뻐요
지니지니 : 집 너무 이뻐요!
인스타에서 봤는데 유튜브로 자세히 보니까 너무 좋아요!
비용 관련 및 업체 정보 등등 부탁드립니다.
저도 7월 이사라 인테리어 알아보고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
yujin770@gmail.com
두두 : 너무 멋져요!!!!!^^
저도 이번에 집을사서 올수리를 준비하고 있는데 신경쓸게 너무 많네요ㅠ
인테리어 할때 업체 사장님 의견이 많이 반영된건지 아니면 대부분 집주인분 의견이 반영된건지 궁금하네요~^^
업체랑 비용좀 알수있을까요?
ppacc@naver.com

[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하기 (몰딩, 도장, 퍼티, 뿜칠, 조인트테이프)

안녕하세요?
모두 명절 즐겁게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하남 현장 도장 공정을 소개합니다.
원래는 벽체 패널링 기법이었으나 요즘에 몰딩 기법으로 그 의미가 변질(?)이 되어버린 웨인스코팅...
네, 웨인스코팅 벽에 페인트 작업을 하는 과정입니다.
일반 벽체보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지요?

즐감하시고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인놀]의 블로그와 이메일은...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esign_norl
이메일 : design_norl@naver.com
같이함께 : 와..손많이 가네요.... 쉬운일이 없습니다..ㅠ
일반 셀프인테리어랑
전문가들의 인테리어는 이런 세세한 디테일에서
엄청난 차이가 나죠...
디카짱 : 영상 잘보았습니다. 도장 작업 하시는분 성격이 너무 좋아보이시네요.
MDF절단면 도장 전에 퍼티와 페인트를 섞어 붓으로 바르는거는 정말 획기적이네요. 저는 헤라로 퍼티만 바르고 샌딩을 했었는데...
헌데 페인트와 퍼티는 몇대몇 비율이 좋은지 궁금하긴 한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JIN : 콘크리트 면에는 핸디로 퍼티작업하기 전에 견출 작업을 먼저하시면 깨끗한 도장면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골조에 견출작업 후 핸디코트로 퍼티작업을 하죠~
신효진 : 영상 잘 봤습니다~ 웨인스 코팅 몰딩에 틈새나 타카자국은 어떻게 처리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아크릴 실리콘으로 실링 후 도장이 아닌거 같아서 참 궁금합니다
황선일 : 영상 잘 봤습니다.
도장 색상에 맞는 탄성실리콘색이 없을경우는 어찌하면 좋을까요?

... 

#거실웨인스콧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