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화장품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4회 작성일 2020-06-29 16:26:04 댓글 0

본문

?성공보장? 믿고사는 백화점 화장품 선물 추천! (백화점 국민템ㅣ어른선물 동년배선물 골라봐요!)

안녕하세요 담쓰입니다!
#어버이날 을 맞아 #백화점화장품 중
제가 직접 써봤고, 선물해서 반응이 좋았던 제품!
담쓰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성공보장 제품들을 모아봤어요
(더 빨리 올리려고 밤샘 편집했는데 그래도 좀 늦었네요 엉엉 ㅠㅠ)

어른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뽑았지만
그만큼 제품력과 디자인, 가심비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이라는 점
사실은 #담쓰최애템 이라는 점♥

✅ 담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msluv/
✅ 담쓰 네이버 인플루언서 채널 https://in.naver.com/damsluv

? 담쓰박스 이벤트?

【참여방법】
댓글 말머리로 [담쓰박스+이메일주소] 와와 함께
여러분이 가장 갖고싶은 백화점템을 소개해주세요
(영상에 없는 것도 OK)

【참여기간】2020년 5월 8일 ~ 5월 16일
【당첨발표】2020년 5월 17일 (커뮤니티에 공개 후 개별메일 드림)
【증정선물】지방시 쿠션 C105 + 르 루즈 323 (우체국택배 착불/ 해외배송X)


음원출처 Music Copyright ⓒ 2019 Tido Kang All Rights Reserved.
Tido Kang ㅣ https://www.youtube.com/channel/UCoEC...
Dams Beauty : 0:16 어른들에게 백화점화장품 선물이란
1:37 무조건 성공하는 스킨케어 선물(가격은 내탓아님)
4:12 믿고 선물하는 백화점 쿠션
7:22 부담없는 백화점화장품은 립스틱
10:06 안전하게 백화점 립밤즈
12:30 놓치면 손해 담쓰박스(지방시 쿠션, 르루즈)
Erin Park : 목소리랑 억양 속도가 굉장히 부드럽고 편안하세요 개인적으로 무척 부럽습니다.
선물할때의 브랜드 설명.. 아주 좋은 꿀팁이네요~~^^
김엘리 : 이번에 취업하고 첫 어버이날이라 멋진 선물 해드리고 싶었는데 담쓰님 영상 감사합니당??
뽀잉오잉 : 담쓰박스
이런이벤트열어주셔서감사합니당
저는5년전부터 메이크업영상올릴때부터
봐온찐팬입니다 몇번쉬고오신휴식기간오셨지만
저는 계속기다리면서 지금까지영상들다챙겨보고이써요
얼굴도이쁘시고 너무친절하시고 설명잘해주시고 남편분이랑도너무잘어울리셔서영상볼때마다기분이조아용 앞으로도영상잘볼게용 꼭당첨되길!!
미니미 : [담쓰박스]
지방시쿠션 디자인이 제취향이어서 언제 한번사려고했는데 퍼프가 저렇게 귀여울줄은 몰랐네요 ㅎㅎ 얼마뒤에 엄마생신인데 참고해서 선물해봐야겠어요?
redmin2006@naver.com
이도희 : [담쓰박스+ldh93862928@gmail.com] 지방시 르 루즈 엄마가
좋아하실거 같아요 ㅎㅎ
어버이날 때 선물을 못 해드려서
이렇게라도 해드리고 싶어요 !
그리고 너무 이쁘셔요 ❤말도 조곤조곤 하는것도 귀여우셔요 힛
이벤트 감사드려요ㅠㅜ
주니엘 : [담쓰박스] 어머니께 선물로 꼭 드리고 싶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설화수 화장품이 생각나네용~!!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며 언제나 항상 응원하겠습니당~!!!
(jnl930903@지메일)
람하 : [담쓰박스]
이렇게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정말 감사해용!!제가 요즘 화장에 관심이 생겨서 화장품을 사고는 싶은데 돈을 쓸 수가 없었는데 저한테도 이런 기회를 주시다니!!정말 감사해용!!물론 뽑히지 않는다구 해도 이벤트 참여해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재밌기두 하고 기뻐용?
저는 샤넬 르 블랑 로지 쿠션을 써 보고 싶어용?☺?❤


tntdc0209@gmail.com
yulina_art유리나 : [담쓰박스]
저는 에스티로더 리페어 에센스가 궁금했었는데 언니가 추천해줘서 구매해ㅐ보려고해요 저같은 화알못한테 이런 간단하고 깔끔한 리뷰 너무 좋은거같아요
yulina0102@gmail.com
Haney Choi : [담쓰박스]
평소에 쿠션 추천해달라고하면 제 주위 친구들 대다수가 쿠션은 무조건 에스티 로더라 하더라구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하이드라 쿠션 꼭 한번 써보고싶네요!

이메일:choihaney74@gmail.com

명품 화장품 쇼핑하울? 가격값 해야될텐데…ft.샤넬,디올,헤라,비디비치✨

?insta : https://www.instagram.com/aerim_1201/
?애림 쇼핑몰 : http://aerim.shop/


명품 화장품 쇼핑하울?가격값 해야될텐데…ft.샤넬,디올,헤라,비디비치✨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

두근두근옷장_마린시티 크롭티
: https://bit.ly/2AKo4D4


?제품리스트

헤라
섀도 듀오_7호 디센트 / 9호 플로렌스 38,000원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_0N 내츄럴 81,000원

VIDIVICI
스킨 일루미네이션 53,000원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_86 FURTIVE 45,000원
르 블랑 브라이트닝 컴팩트 파운데이션_12 BEIGE ROSE
뿌드르 뤼미에르_40 WHITE OPAL 78,000원
뼁소 블러쉬 88,000원


---------------------------------------------------------------



?애림 쇼핑몰(두근두근 옷장)
http://aerim.shop/

?애림2 채널 (세컨드)
https://www.youtube.com/channel/UC50i...

?네이버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aerim

?비즈니스(협찬) 문의
moonaerim@naver.com



----------------------------------------------------------------


?BGM

샛별 - 자두맛 사탕 /


Music : Puppy Love
Produced by Umbrtone
Provided by Umbrtone-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Atch - Voyage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Video Link:





----------------------------------------------------------------

#명품하울 #명품화장품 #화장품하울 #애림하울
AERIM 애림 : 굿모닝❤️❤️❤️❤️일요일은 저와 함께해유?
뵤르 : 애림님 영상보고 헤라 글리터랑 샤넬 립스틱 구매욕구가.. 엄청나네요! 전 얼마전까지 백조인데 백조로 수고했던 저에게 보상하러 갈려구요 ㅋㅋㅋㅋ 하울이랑 리뷰 진짜 굳굳
한윤슬 YoonSeul : 디올 - 수지
헤라 - 제니
milkkong밀콩 : 애림언니 너무 늦게봤네요 엄마생신 선물로 명품 화장품 을 살려구 했는데 도움됬어요
야옹사장 : 디오르쿠션 사고 싶네요 ㅋㅋㅋㅋ
mi bird : 뒤에 구두들 너무 예쁘네용,,, 가지고있는 구두 소개 부탁드려옹!
나레이 : 진짜 행복해하시는게 영상을 뚫고 느껴져요 ><♡
여성예린 : 역시 소소한플렉스로 좋은것같아요 명품화장품ㅋㅋㅋ
Jisoo Kim : 애림님이 더기야오..
윤햇님 : 애림언니! 어버이날 선물사다가 내 선물도 같이 산 사람 요기이쏘요...?
열일하는 나를 위한 보상도 진짜 중요하지!
한동안 시간이 안나서 생일일때 놀러가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이번 생일은 가족들이랑 드라이브하면서 당일치기 여행다녀와쏘ㅎㅎ! 사실상 아빠가 운전해주는 차 타고 한 드라이브였지만ㅋㅋㅋㅋ근데 사진찍은 거 보니까 나 되게 행복했나봐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바람맞고 하니까 넘 조아따....올해 들어 거의 첫 나들이였지않았을까...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사고 싶은데 막 땡기는건 없고 그럴 때가 있지! 나는 그럴 때 컬러립밤이나 악세사리 위주로 사는 듯! 컬러립밤은 언젠가 쓰게 되있고 악세사리는 충동적으로 구매해도 가격대가 높지않아서 그나마 막 사도 괜찮은 느낌이야?
투잡하며 열일하느라 눈코 뜰 새없이 바쁘지만 언제나 열심히 열정적으로 일하고 책임감있게 해내는 울 애림쓰!!!
애림언니 넘 고생하고 이써❤
언니는 앞으로도 잘 해낼거야! 함께 하자?
오늘 영상도 잘 보고가고 담 영상서 보아~???

... 

#명품화장품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4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