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가일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막창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8 09:57:48 댓글 0

본문

EBS 스페셜 프로젝트 - 체인지 스터디 1부-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_#001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specialproject/main
체인지 스터디 1부-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

지금 우리나라 중고등학생 수는 3백2십여명, 그들의 수만큼 다양한 공부비법이 존재하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그 공부비법을 얻기위해 목을 맨다.
그러나, 아무리 뛰어난 공부비법을 코앞에 들이대도 공부할 마음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이제는 공부비법이 아닌 학습동기를 이야기할때.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회와 색다른 자극을 줘보자.

외적자극을 받아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은 점점 더 공부에 눈을 뜨고 공부에 대한 마음 가짐을 바꾸게 될 수 있을까?

외부에 의한 동기부여로 시작한 공부, 그리고 이로 인해 공부에 대한 내적동기를 찾고자 하는 아이들.

꼴찌들의 조금은 부담스럽고 무모해 보이는 특별한 도전이 지금 시작된다.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specialproject/main

리얼체험 형식의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프로그램!

멀어져버린 현대의 아빠와 사춘기 자녀사이의 건강한 관계를 모색해보기 위해
사춘기자녀를 둔 네 아빠가 필리핀 팔라완 정글로 소통 여행을 떠나는 '아빠와 사춘기(4부작)',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법을 이야기할 '극한환경에서 살아남기(3부작)',

현대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실험적 방식으로 모색해보는 '구석기인처럼 먹고 살기(4부작)',

다문화 배경 가정에서의 아버지 역할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자녀와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추구하는 '다문화 아빠학교(3부작)',

최정상의 작곡가 윤일상, 라스베거스의 살아있는 전설 차민수, 뮤지컬계의 천재연출가 장유정,
천재 해커 이두희, 최고의 오지탐험가 남영호, 최강의 특수전 전문가 이근,
21세기 한국 과학의 미래 구강희, 국악신동에서 천재소리꾼으로 다시 태어난 유태평양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8명의 천재들이 두뇌대결을 벌이며,
인간 지능과 창의력에 대한 시각을 새롭게 바꿔줄 본격 다중지능 리얼리티 쇼 '두뇌게임 천재들의 전쟁' 등이 방송된다.

▶Subscribe to the EBSDocumentary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윤예원 : 그해 우리는 처럼 근황으로 특집 다큐 찍어주면 좋겠다!!
부탁드려요!! 나오면 꼭 봐야징
레몬라임 : 도윤이라는 학생이 대단하다ㅋㅋㅋㅋ 아무리 좋아서 한다지만 일일히 봐주주고 알려주고 하면서 본인도 신경 많이쓰고 시간도 많이 뺏길텐데...ㅎㅎ 대단하네
Minhee Lee : 둘 다 필요한 성향이고 인재들이다. 도윤씨도 지금 모습대로 노력해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규민씨도 공부 못 한다고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그냥 학교 교육과 맞지 않다는 것, 자신이 가진 장점이 분명히 있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무책임한 소리라고 할 수 있겠지만, 지금 주변 사람들 둘러보면 전교 1등만 잘 살고 있는 거 아니다. 공부 못 했던 사람들도 자기 길 찾은 사람들은 충분히 다 잘 살고 있다. 분야가 다를 뿐. 삶은 생각보다 다양하고 높은 학력으로 높은 사회적 지위에 오르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다.또한 세상은 넓다. 한국 고등 공교육의 틀에 맞지 않는다고 쓸모없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 누구를 따라하면서 고쳐야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응원한다.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 규민이 부를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꼴찌가 아니라 ‘귀여운’ 꼴찌라고 계속 부르는 거 너무 귀엽다
DH Zheng : 도윤이는 ㅋㅋㅋ 공부를 떠나서 해피바이러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넉살은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훌륭한 친구다 ㅋㅋㅋ

EBS 스페셜 프로젝트 - 체인지 스터디 1부-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_#002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specialproject/main
체인지 스터디 1부-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

지금 우리나라 중고등학생 수는 3백2십여명, 그들의 수만큼 다양한 공부비법이 존재하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그 공부비법을 얻기위해 목을 맨다.
그러나, 아무리 뛰어난 공부비법을 코앞에 들이대도 공부할 마음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이제는 공부비법이 아닌 학습동기를 이야기할때.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회와 색다른 자극을 줘보자.

외적자극을 받아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은 점점 더 공부에 눈을 뜨고 공부에 대한 마음 가짐을 바꾸게 될 수 있을까?

외부에 의한 동기부여로 시작한 공부, 그리고 이로 인해 공부에 대한 내적동기를 찾고자 하는 아이들.

꼴찌들의 조금은 부담스럽고 무모해 보이는 특별한 도전이 지금 시작된다.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specialproject/main

리얼체험 형식의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프로그램!

멀어져버린 현대의 아빠와 사춘기 자녀사이의 건강한 관계를 모색해보기 위해
사춘기자녀를 둔 네 아빠가 필리핀 팔라완 정글로 소통 여행을 떠나는 '아빠와 사춘기(4부작)',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법을 이야기할 '극한환경에서 살아남기(3부작)',

현대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실험적 방식으로 모색해보는 '구석기인처럼 먹고 살기(4부작)',

다문화 배경 가정에서의 아버지 역할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자녀와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추구하는 '다문화 아빠학교(3부작)',

최정상의 작곡가 윤일상, 라스베거스의 살아있는 전설 차민수, 뮤지컬계의 천재연출가 장유정,
천재 해커 이두희, 최고의 오지탐험가 남영호, 최강의 특수전 전문가 이근,
21세기 한국 과학의 미래 구강희, 국악신동에서 천재소리꾼으로 다시 태어난 유태평양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8명의 천재들이 두뇌대결을 벌이며,
인간 지능과 창의력에 대한 시각을 새롭게 바꿔줄 본격 다중지능 리얼리티 쇼 '두뇌게임 천재들의 전쟁' 등이 방송된다.

▶Subscribe to the EBSDocumentary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김동인 : 이게 국연수와 최웅의 현실이자 모티브가 된 영상인가요 !!!!! ❤️❤️
Ok-lang Kim : 도윤학생 성품도 너무좋고 공부하는 마음과 기준도 명확하고 ..와..너무 훌륭한 아이네요^^
샤샤 : 1등 성격실화냐... 진짜 저런 의지력과 긍정적인 마인드 너무 부럽다 진짜 저런 얘들을 뭘하든 할 듯!
alrgdegidkf : 아니 규민이 그림 실력 무엇 ㄷㄷㄷㄷ역시 사람마다 저마다의 재능을 길러주는 게 최고란 생각이 드네요.
메아리 : 진짜 1등 성격하고 인내심이 대박이다

[티비냥] 전교 꼴찌가 어머님의 한마디에 연대를 올 수 있었던 이유,, 삼수생의 존경스러운 레전드 공부법 듣고 가시죠! | #문제적남자 | CJ ENM 200130 방송

#티비냥 #문제적남자 #디글클래식
방송국놈들의 하드털이 채널 '디글 클래식'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디글클래식DiggleClassic

tvN 〈문제적 남자〉 : 지금은 뇌섹시대! 상대방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hotbrain
SuA : 멋지네요~ 어머님 그런 말씀에도 변하지 않는 학생들이 훨씬 많을텐데요
역시 공부는 본인이 느껴야 되는거란걸 느꼈습니다
hagbok : 저아이말은 내가 생각을 주도해서 내행동을 바꿀수 있구나라는 깨달음 때문에 감동받은거 같은데 사회자들이 이해를 못하네 내가 내생각을 통제함으로 내행동도 바꿀수있다는 놀라운 깨달음인데~~
선물나무 : 엄마와 함께 도서관에서 공부한다는
자체에서 한표!!
H K : 어머니의 늬앙스는, 공부는 그냥 '하는'거지, '잘' 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는 말씀이셨을듯. 마치 양치했니? 라고 묻는데 '요즘 양치가 잘 안되어서..' 라는 말이 이상하게 들리듯. 저 연대생도 그 부분에서 엄마는 공부라는 행위를 그렇게 인식한다는게 신선했고, 그래서 그냥 '하는'것에 집중하게 되었다는 얘기를 하는 것 같아요.
lemon tea : 근데 거의 꼴찌였는데..일년만에 저리 된다는건..머리가 좋은것도 있음..

... 

#꼴찌가일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